Shinhwa All Your Dreams

Eoneunal gapjagi naeui modeun geot
Hwangsangcheoreom hankkeobeone moduda sarajyeo beoryeotji
Wenji sesang modeun geosi da nareul miwohae
Jeongmallo ireoke paebaejaro salgo sipji ana
Hakbeol eobgo dongwa jiwido eobgo
Ibyeon eobneun let’s go to shelter place!
Ijeneun modeun geol beorigo tteonagal sigani wasseo
Naeui yeonghoneun jayuroweojineun geoya

Geureoke chajaon bulhaeng jugeumeul bulleo oneun gotong
Jasin itneun moseubeuro matseo ssawo
Igyeo neomani neoeui gomineul haegyeolhal su isseo
Geureoke muneojin moseub yejeone neoneun anin geoya
Sijakhae (Sijakhae) dasi ireona (Ireona)
Dasi saraganeun geosi duryeounga?

Shut up! Eotteoke nae maeumeul ihaehae
Yeonghwa seogeseodo soseoreseodo isseo watdeon
Ildeul eonjekkaji nameui irin julman arasseo
Cheer up! Saenggakhae uril taoreuge han itji anke
Geu jinan nal motnan naege mwoga nama itneunde
Ireon naege ireon naege

I remember all of your dreams jasin itge
Kkumkkudeon geuttae nun bitdo
Neo iruneun geu nalkkaji pogineun ma
Dasi sijakhae

Amudo naege mutji anatji
Gwirounji duryeounji dodaeche mwoga munjenji
Ijen saesang nugudo nan ihae mothana
Tteonagan neoege modeun pinggen daego sipjin ana
Manggajin mirae nal baraboneun gajok
Muneunhanna, Lord, what you’re doing to me!
Jigeum kkeot naeui jogeonmaneul saranghaesseotni

Geureol ttaen uriga isseo neon gyeolko honjaga aniya
Gotong hanbeon chajaoji anneun salmeun eobsseo
Iboda deouk gwiroun sungani olsudo isseo
Geureol ttaen nae ireul mideo nae kkumi irwojin geunareul
Saenggakhae (Saenggakhae) dasi gieokhae (Gieokhae)
Dasi saraganeun geosi duryeounga?

Shut up! Eotteoke nae maeumeul ihaehae
Yeonghwa seogeseodo soseoreseodo isseo watdeon
Ildeul eonjekkaji nameui irin julman arasseo
Cheer up! Saenggakhae uril taoreuge han itji anke
Geu jinan nal motnan naege mwoga nama itneunde
Ireon naege ireon naege

I remember all of your dreams jasin itge
Kkumkkudeon geuttae nun bitdo
Neo iruneun geu nalkkaji pogineun ma
Dasi sijakhae

Geurae tto dasi kiwonagal
Naeui kkumeul wihae

I remember all of your dreams jasin itge
Kkumkkudeon geuttae nun bitdo
Neo iruneun geu nalkkaji pogineun ma
Dasi sijakhae 

 

One day, all of a sudden, everything I owned
Disappeared at once like a fantasy
For some reason, everything in this world hates me
Really, I don’t want to live as a loser like this
As someone with no education, no money, no high social status
No unextraordinary event happening in my life
Let’s go to shelter place!!!
Now, the time to give everything up and leave came
My soul becomes free

The misfortune came like that
The pain that brings the death
Have confidence and fight against it and win
Only you can solve your problems
Your fallen image, you weren’t like that before
Start (Start) Stand up again (Stand up)
Are you afraid of living again?

Shut up! How can you understand my mind?
(In movies, in novels, all these things happened
I thought they only belonged to someone else)
Cheer up! Think about it
The bygone days that made us burn
(What’s left to me, who is so pathetic?
To me like this, to me like this)

I remember all of your dreams
And your eyes back in the days you dreamed with confidence
Until the day you achieve them, don’t give up
Start again

No one ever asked me
Whether I was in pain or afraid
What was the problem
No one in this world can understand me now
To you who left me
I don’t want to give you all the excuses
Shattered future
My family that looks at me
Incompetent I, Lord, what you’re doing to me!!
Did you only love my qualifications till now?

In those moments, there are us You are never alone
There is no such life without pain at least once
It could be worse than this
In those moments, trust your tomorrow
Think of the days my dreams will be accomplished
Think that day (Think) Remember again (Remember)
Are you afraid to live again?

Shut up! How can you understand my mind?
(In movies, in novels, all these things happened
I thought they only belonged to someone else)
Cheer up! Think about it
The bygone days that made us burn
(What’s left to me, who is so pathetic?
To me like this, to me like this)

I remember all of your dreams
And your eyes back in the days you dreamed with confidence
Until the day you achieve them, don’t give up
Start again

Yes, for my dream that I will be raising again

I remember all of your dreams
And your eyes back in the days you dreamed with confidence
Until the day you achieve them, don’t give up
Start again

(romanization by chwynhwa, translation by geocities)

Tinggalkan Balas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