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m Do U Like Me

Do u like me? Ne mamdaero
Nal gatgo shipni ne mamdaero
Do u like me? Do u like me?
Do u want me? Ne mamdaero
Deo algo shipni ne mamdaero
Do u want me? Do u want me?

Word up lady imi nan neoeui mamsok
Sumgigo shipjiman nuni mot gamchweo
Neon gunggeumhae na itneun jangso
Shimjangeo neon naega johahaneun pop songeul playhae
Gwanshim eobneun cheok baby heona bame
Jjuk haneun sangsangeul nae ibe yeah
Cheoncheonhi laid back
Junbidwaesseumyeon oechyeo may day

Nal weonhadago eoseo malhaejweo
Bbeonhan aedeulgwa naneun dallaseo
Neo yeoksi deo meotjin
Mweongareul weonhago itdaneun geol
Do u like do u like do u like me?
Did u want did u want did u want me?
Nal weonhago itdamyeon boyeojweo ne mam
Nal chajabonda sasillon bujokhanikka

Do u like me? Ne mamdaero
Nal gatgo shipni ne mamdaero
Do u like me? Do u like me?
Do u want me? Ne mamdaero
Deo algo shipni ne mamdaero
Do u want me? Do u want me?

Baby girl yeah talk about it?
Museun mari pilyohani
Hwaksilhae neoeui mami (Mami)
What do u know about me? (About me swit!)
Sigani deo heulleogagi jeone come on girl
Yeogi neol wihan IDwa password
Jeobsokhae it’s my world
Neol ggeuleodanggineun namaneui maryeok

Neon ara naega nappeun namjaran geol
Ttohan geuraeseo naege deo ppajyeo gandahan geol
Geokjeongma jigeum i beat wie rhythmcheoreom
Neoegedo groove hal teni
Do u like do u like do u like me?
Did u want did u want did u want me?
Nal gajigo sipdamyeon boyeojweo nemam
Nal chyeodabonda sasilron bujokhanikka

If u like me if u want me

Do u like me? Ne mamdaero
Nal gatgo shipni ne mamdaero
Do u like me? Do u like me?
Do u want me? Ne mamdaero
Deo algo shipni ne mamdaero
Do u want me? Do u want me? 

 

Do u like me? However you want
Do you want me? However you want
Do u like me? Do u like me?
Do u want me? However you want
Do you want to know me? however you want
Do u want me? Do u want me?

Word up lady–I’m already in your heart
You want to hide it but your eyes can’t hide it
You’re curious about where I am
You even play the pop song that I like
You pretend you don’t care baby but at night
You imagine kissing my lips yeah
Slowly laid back
If you’re ready, shout out may day

Hurry and tell me you want me
I’m different than the obvious guys
I know you want something greater than usual
Do u like do u like do u like me?
Did u want did u want did u want me?
If you want me, show me your heart
Because it’s not enough for you to just look for me

Do u like me? However you want
Do you want me? However you want
Do u like me? Do u like me?
Do u want me? However you want
Do you want to know me? however you want
Do u want me? Do u want me?

Baby girl yeah talk about it?
What other words are needed?
Your feelings are obvious
What do u know about me? (About me shh!)
Before any more time passes, come on girl
Come get the ID and password
For you–it’s my world
My own charm that pulls you around

You fall even harder for me
Don’t worry, like the rhythm on top of this beat
I will groove over to you as well
Do u like do u like do u like me?
Did u want did u want did u want me?
If you want me, show me your heart
Because it’s not enough for you to just look for me

If u like me if u want me

Do u like me? However you want
Do you want me? However you want
Do u like me? Do u like me?
Do u want me? However you want
Do you want to know me? however you want
Do u want me? Do u want me?

(source: princessoftea)

Tinggalkan Balasan

